• [시스템] 동영상 다음버튼이 안보여요!

     학습 동영상에서 진행 바 혹은 다음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브라우저크기 설정 변경 바랍니다.

     

     

     위의 방법 이 어려우시다면, 학습동영상을 한번 클릭 하신 후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숫자판에 있는 " + " / " - " 을 누르셔도 화면 조정이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 및 필요하신 점이 있으시면 070-8282-0250 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학습진행] 화상영어과정 스케쥴관련 문의는 어느쪽으로 해야하나요?

    화상영어과정 스케쥴  및 각종 문의사항은

    화상영어담당 문의센터(02-511-384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학습진행] 전화영어과정 스케쥴관련해서 문의는 어느쪽으로 해야하나요?

    전화영어과정 스케쥴  및 각종 문의사항은

    전화영어담당 문의센터(1899-655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과정에서 미수료가 되면 어떻게되나요?

    미수료의 경우 교육비 환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각 기업마다 교육비에 대한 기준이 다르므로 사내 교육담당자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용보험] 환급신청은 누가, 어떻게 하나요?

    ※ ’17.1.1 이후 실시되는 훈련과정은 훈련기관에서 직접 환급을 진행합니다.

    [1형] 사업주가 자기부담금만 납부하는 방식
    ● 사업주 : 훈련비 중 정부지원금을 제외한 자기부담금을 훈련기관에 납부
    ● 훈련기관 : 훈련비 중 정부지원금을 신청하여 수령

    [2형] 사업주가 실제훈련비(자기부담금+정부지원금)를 납부하는 방식
    ● 사업주 : 실제훈련비(자기부담금+정부지원금)를 훈련기관에 납부
    ● 훈련기관 : 훈련비 중 정부지원금을 신청/수령 후 사업주에게 환급

     

    EX > 훈련비가 1인당 100,000원의 훈련과정
           (정부지원금 60,000원+자기부담금 40,000원)

     

    [1형]
    ● 사업주 : 훈련기관에 자기부담금 40,000원 납부
    ● 훈련기관 : 정부지원금 60,000원을 신청하여 수령
       *미수료시 자기부담금은 100,000원이 됩니다.

     

    [2형]
    ● 사업주 : 훈련기관에 훈련비 100,000원을 납부
    ● 훈련기관 : 정부지원금 60,000원을 신청하여 수령 후 사업주에게 환급
       *환급금 수령을 위해 위탁계약서 제출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학습진행] 수료증 발급은 언제, 어떻게 하나요?

    시험, 과제에 대한 종합 평가가 종료된 후 수료 처리됩니다.
    매월 1일부터 5일까지 채점 및 수료처리 기간이며, 7일 이내에 수료여부 확인 및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은 학습자에게 안내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료증은 에듀빌 사이트 강의실> 학습완료 과정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전화/화상영어 수강생의 경우 교육운영담당자에게 개별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육운영담당자: 070-8282-0250

  •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과정일 경우 훈련비는 어떻게 내야하나요?

    훈련비 납부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형] 사업주가 자기부담금만 납부하는 방식
    훈련 종료 후 15일 이내 전자 발행되며 수료여부에 따라 자기부담금이 변동됩니다.


    [2형] 사업주가 실제훈련비(자기부담금+정부지원금)를 납부하는 방식
    훈련기간 중 납부하셔야 하며 계산서는 훈련 개시 후 15일 이내 전자 발행됩니다.           

    기업마다 납부 유형에 차이가 있으니 교육운영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070-8282-0250)               

  •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이 무엇이죠?

    수강하시는 과정의 훈련비를 사업주가 부담하고 근로자의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소요되는 비용을
    고용보험 환급을 통해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용보험 환급과정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안내페이지 링크: https://www.eduville.co.kr/policies/refund )

  • [학습진행] 시험을 보다가 중간에 그만둬도 임시저장이 되나요?

    시험은 한번응시하기 시작하면 시험 시간이 계속해서 차감됩니다.

    임시저장 버튼을 눌러도 시험시간은 차감되고 시험시간이 종료되면 자동제출 되오니 주의바랍니다.

    한번 시험을 시작하셨으면 시험 제출까지 완료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예시) 시험시간이 총 60분인 경우
    오후 3시 시험 응시 시작->30분 후 임시저장 버튼을 누르고 자리비움-> 응시시작 60분 후인 4시에 임시저장된 상태에서 시험제출.

  • [수강신청] 시험제출 후 재응시 할 수 없나요?

    과정의 평가는 공지된 기간에만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응시한 평가는 재응시 및 수정이 불가하오니 평가를 보시고 답안제출을 클릭하시기 전,
    다시 한 번 점검 후 답안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수강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수강신청 기간
     수강신청 기간에는 학습자분께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나의강의실>학습>신청내역>취소버튼을 누르면 취소가능하며,
     수강취소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수강신청 기간 외 취소
     
    학습자분께서 교육운영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취소 가능합니다.
      교육운영 담당자(070-8282-0250)으로 연락 바랍니다.

  • [학습진행] 교재는 없나요?

    과정에 따라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또는 인쇄할 수 있으며, 우편으로 교재가 제공되는 과정도 있습니다.

    교재가 있는 경우  수강신청기간이 끝난 후 교육운영 담당자의 수강승인 과정을 마친 다음 발송됩니다.

    교육과정리스트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학습진행] 강의에서 퀴즈 정답체크가 안될 때의 조치사항

    퀴즈에 정답체크 안될 때의 조치방법 안내드립니다.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탭-고급버튼 클릭하여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 체크,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감사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 화면이 잘릴 경우
    동영상 화면이 잘릴 경우에는 키보드에서 F11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F11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원상복구 됩니다. 감사합니다.
  • [동영상] 소리는 나오는데 동영상이 나오지 않을 경우
    소리는 나오는데 동영상이 나오지 않을 경우의 조치방법 안내드립니다.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에서 Windows Media Player 를 실행해 주세요 2.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상단의 도구 -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3. 성능탭으로 이동하신 후 고급을 눌러 주세요. 4. 비디오 믹싱 렌더러 사용란에 체크를 해지시켜 주세요
  • [동영상] window 7에서 동영상 재생을 위한 조치법_wmp12버전
    인터넷옵션 - 보안 - 보호 모드 사용 체크 해제. 새로 열린 인터넷 주소창 밑으로 '현재 인터넷 영역에 대한 보호 모드가 꺼져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이 메시지를 클릭하시고 '이 메시지를 다시 표시 안 함(D)'으로 체크. wmp12 옵션 - 네트워크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한 후에도 동영상이 계속 나오지 않으면 첨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PC에 설치하여 주세요 파일 다운로드 (클릭!)
  • [회원가입] 개인정보 보호는 무엇인가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개인정보 취급방침’ 을 참조해 주십시오.
  • [시스템]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IE7 이상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여, [검색기록]의 [삭제] 클릭합니다. ※[도구]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의 [Alt]를 눌러보세요. 2. [파일삭제] 및 [쿠키 삭제] 차례로 실행하고 [닫기]를 클릭하여 창을 종료합니다. 3. 검색기록의 [설정] 클릭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창을 종료합니다. 4. [개인정보] → [고급]을 클릭합니다. “자동 쿠키 처리 안 함”에 체크하고, [현재 사이트의 쿠키]와 [링크된 사이트의 쿠키]가 모두 허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확인]을 클릭하여 창을 종료합니다. 5. 열려있는 창을 모두 닫은 후 새 창을 열어 로그인 합니다.
  • [동영상] 플래시 로딩 멈춤 현상 해결방법
    Flash player 10.0.45.2버전에서 플래시 로딩 현상이 발생됩니다. 콘텐츠 멈춤현상 발생하는 player버젼 확인하시고 최신 버젼을 설치하기시 바랍니다.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Adobe Flash Player 10 정보 클릭) 새로운 버전은 11.0.1.152입니다.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시 무료 Google 툴바(선택 사항) 체크박스는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충돌을 일으켜 설치가 안 될 수 있으니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 후 설치하시고,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PC를 재부팅하셔서 컨텐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는 전화 02-3442-7783(내선4번)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동영상] window 7에서 동영상 재생을 위한 조치법
    인터넷옵션 - 보안 - 보호 모드 사용 체크 해제. 새로 열린 인터넷 주소창 밑으로 '현재 인터넷 영역에 대한 보호 모드가 꺼져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이 메시지를 클릭하시고 '이 메시지를 다시 표시 안 함(D)'으로 체크.
  • [동영상] window 7에서의 라이브쉐어(LiveShare)과정 재생을 위한 조치법
    1.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컴퓨터 상태 검토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 3. 알리지 않음 으로 변경 – 확인 4. PC 재부팅 5. 라이브쉐어(LiveShare) 과정 재생 여부 확인
  • [시스템] 로그인 안돼요.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삭제]를 클릭하고 [파일삭제]에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개인정보] → [고급]을 클릭하여 ‘자동 쿠키 처리 덮어쓰기’에 체크하고, [제 1사 쿠키와 제 3사 쿠키]가 모두 적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다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 재생시 소리가 늘어져서 들려요.
    1.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실행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실행에서 열기부분에 regedit를 넣고 엔터를 칩니다. 3. HKEY_LOCAL_MACHINE (마우스 두 번클릭을 하시면 아래쪽과 같이 나타납니다.) 4. SOFTWARE 5. Microsoft 6. MediaPlayer 7. NodeCLSIDs 8. {95037DA1-6ED9-4B27-8CFF-9AD3DFB0B2F2} 키로 이동합니다. 9. {95037DA1-6ED9-4B27-8CFF-9AD3DFB0B2F2} 를 찾아서 AutoInsert을 두번 클릭하여 변수를 1 -> 0 으로 변경합니다. 10. 모든창을 닫고 동영상 강의를 실행합니다.
  • [학습진행] 학습 중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지가 않아요.
    1. 쿠키파일 삭제 안내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인터넷옵션]-[일반]-[임시인터넷화일]-[파일삭제] 2)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설정 변경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일반]-[임시인터넷화일]-[설정] 2)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확인]의 선택중 [페이지를 열때마다]에 체크!! 3) 브라우져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고급] 클릭!! 자동쿠키처리 덮어쓰기 체크,제1사 쿠키 적용체크,제3사 쿠키 적용체크,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 체크 4) 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 * Internet exploer - 도구 - Window Update 실행 - 사용자 지정 설치 * http://www.microsoft.com/korea/ 에서 Internet exploer 최신버전 업데이트(설치) 3. LAN 설정 확인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연결]-[LAN 설정] 2) ADSL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설정 검색''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프록시 서버사용''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Internet Explorer를 닫은 후, 다시 Internet Explorer을 열어 학습 시작! 4.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제거 PC에 설치된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제거 5. 사용자 지정수준 변경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 옵션]창의 보안 항목을 클릭,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3) [보안]항목의 리스트 중 아래의 항목을 선택하셔서, 우측의 스크롤 바를 이용하여 화면과 같이 각 항목을 ‘사용’, 또는 ‘확인’으로 선택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 인터넷옵션 -> 보안 -> 인터넷 -> 사용자지정수준 ->’다른 도메인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을 사용으로 변경
  • [동영상] Window Media Player을 업그레이드 하려면?
    일단 Windows Media Player 창을 띄우고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1. [시작]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엔터테인먼트]→[Windows Media Player]를 선택합니다. 2. [도움말] 메뉴 선택→[플레이어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시면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을 클릭하면 오류 메시지와 함께 익스플로러 창이 종료됩니다.
    이런 오류의 원인은 사용자의 컴퓨터 상의 코덱간의 충돌이 원인입니다. 1. [내 컴퓨터]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코덱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면 삭제합니다. [예] 1) "United Codecs Pack 2) dTomoyo"s United Codec Pack 3) DivX Codedc! "Divx" 4) nimo Codec Pack v5.0 Build 8 5) K-Life Codec Pack v2.02 Final Full 6) TeM[i0i] Codec Pack 모든 코덱 프로그램을 삭제 해야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한 후 PC를 재부팅 합니다. 2.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오류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해당 프로그램을 재설치 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 학습 시 화면 또는 소리가 이상해요.
    동영상 학습 시 화면 또는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비정상적으로 출력될 경우 코덱 또는 사운드 설정 또는 인터넷 속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통합코덱] 관련 현재 설치된 코덱의 문제 발생으로 인해 화면이나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깨져서 출력될 수 있습니다. 통합 코덱(압축동영상을 재생시키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검색사이트에서 '통합코덱'을 검색하시면 최신 버전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사운드 설정] 관련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오디오 부분 또한 관련 코덱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있지 않을 경우,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 전원과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있는지 확인 후, 동영상 외의 소리(시작음, 종료음, 경고음, 또는 mp3등을 재생)는 모두 정상적으로 출력되나 동영상 재생시에만 출력되지 않는다면, 우선 코덱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3. 시스템 볼륨 설정 확인 1) [시작] - [설정]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를 더블클릭 합니다. 2) [장치볼륨]이 낮음으로 되어있거나 음소거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볼륨을 높음으로 변경해주시고 음소거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 [동영상] Window Vista 또는 Explorer 7 에서 동영상 실행이 안되요.
    1.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치하여 주십시오. 다운로드 (클릭!) 2. 위 프로그램을 설치 후에도 동영상 실행이 안 된다면, 동영상 플레이어 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해주세요. 1)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시켜서 상단바에서 마우스 오른족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메뉴 중 도구>옵션을 클릭합니다. 3) 성능탭에서 연결속도 부분을 연결 속도 선택을 선택한 후 LAN(10Mbps 이상)을 선택합니다. 4) 네트워크 탭에서 멀티캐스트 스트림의 체크를 풀어줍니다 5) 동영상을 플레이시켜보시면 동영상이 재생 됩니다. 6) "사용"으로 옵션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3. 위의 2와 같이 설정을 변경한 후에도 진행이 안되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의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 옵션을 변경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도구" 클릭 2) 도구 메뉴에서 → "추가 기능관리" 클릭 3) 추가 기능관리 → "추가 기능 사용 또는 사용 안함" 클릭 4) 2개의 windows media player 상태가 "사용"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을 해주시고 사용으로 되어 있지 않다면
  • [동영상] “준비” 상태에서 동영상이 진행되지 않아요.
    ▶1단계 Internet Explorer 환경설정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 [임시 인터넷 파일] → [삭제]를 클릭합니다. 3. [파일삭제], [쿠키삭제] 하세요. 4. [설정] →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단계 Windows Media Player 환경설정 1.프로그램에서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하여, [도구] → [옵션]을 클릭합니다. (도구가 안 보일 경우에는 화면 최소화 왼쪽의 ▼를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플레이어] → [자동 업데이트] → ‘한 달에 한 번’을 체크하고 [플레이어 설정]에서 ‘라이센스 백업 여부 확인’ 과 ‘ 인터넷에 연결(다른 명령 무시) 항목을 모두 체크 합니다. 3. [네트워크] → [스트리밍 프로토콜]에 ‘UDP’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체크합니다. (반드시 UDP 항목은 체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 [구성]을 클릭하여 [프록시 설정] →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에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성능] → [비디오 가속] → [고급]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가속 설정]에서 디지털 비디오를 그림과 같이 조절하고 [비디오 믹싱 랜더러 사용]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5. [파일형식] → [모두선택]을 클릭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Windows Media Player 창을 종료합니다. 6. Windows 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실행]을 클릭하여 [열기]에 아래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 regsvr32 wmnetmgr.dll ] "DiiRegisterServer 성공"이란 메시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7. 모든 설정을 완료한 뒤에 학습을 진행합니다.
  • [동영상] 동영상 실행 중간에 버퍼링이 자주 발생해요.
    버퍼링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인터넷 회선불량으로 인해 데이타가 적절하게 전달되지 못하면 버퍼에 데이타를 원활하게 채워나가지 못하게 되고, 결국 버퍼를 채우는 속도보다 버퍼를 읽어가는 속도가 빨라지게 되어 어느 순간 버퍼가 비워지게 되며, 버퍼가 채워질때까지 기다리게 되어 버퍼링 현상이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그러므로 동영상 재생시 가급적 다른 프로그램이나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은 닫아주시기 바라며, 아래와 같이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에서 Windows Media Player를 실행하여, [도구] → [옵션]을 클릭합니다. (도구가 안 보일 경우에는 화면 최소화 왼쪽의 ▼를 클릭합니다.) 2. [네트워크] → [스트리밍 프로토콜]에 ‘UDP’를 제외한 모든 항목에 체크합니다. (반드시 UDP 항목은 체크하지 않습니다.) 3. [성능] → ‘콘텐츠 버퍼링 시간을 체크 한 후, 15초 로 설정을 합니다. 그리고 [적용] →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위의 설정을 변경한 뒤에도 동일할 경우에는 인터넷 품질테스트를 하여 네트워크 속도를 확인합니다. http://speed.nia.or.kr 인터넷 품질 테스트 바로가기(http://speed.nia.or.kr)
  • [동영상] 동영상 설정 확인 (미디어플레이어 7.0 이하 버전)
    ☞미디어플레이어 7.0 이하 버전 1. 윈도우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엔터테인먼트]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를 클릭하여 실행 합니다. 2.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도구]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합니다. 3. 네트워크를 클릭하신 후 [멀티캐스트]와 [UDT]의 체크를 해지하여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HTTP 브라우저]를 더블클릭 합니다. 4.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5. [적용]을 누른 후 미디어 플레이어 종료 후 다시 실행해 보세요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을때 위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에는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완전히 제거하고 새로 설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XP의 미디어 플레이어 9.0은 그냥 삭제 되지 않습니다.[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프로그램 추가] -> [Windows 구성요소 추가/제거] -> Media Player를 체크 해제 하시면 미디어플레이어가 삭제 됩니다.
  • [동영상] 동영상 설정 확인 (미디어플레이어 9.0/10.0 버전)
    ☞미디어플레이어 9.0/10.0 버전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을때 위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에는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완전히 제거하고 새로 설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XP의 미디어 플레이어 9.0은 그냥 삭제 되지 않습니다.[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프로그램 추가] -> [Windows 구성요소 추가/제거] -> Media Player를 체크 해제 하시면 미디어플레이어가 삭제 됩니다.
  • [동영상] 동영상 설정 확인 (미디어플레이어 11.0 이상 버전)
    ☞미디어플레이어11.0 이상 버전 미디어 플레이어 [도구]→[옵션]클릭→[네트워크]클릭→RTSP/TCP, HTTP 체크→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 HTTP 브라우저 선택후 [구성]클릭→프록시서버사용안함→[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후 다시 시작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을때 위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에는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완전히 제거하고 새로 설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XP의 미디어 플레이어 9.0은 그냥 삭제 되지 않습니다.[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프로그램 추가] -> [Windows 구성요소 추가/제거] -> Media Player를 체크 해제 하시면 미디어플레이어가 삭제 됩니다.
  • [시스템] XP사용자인데 화면이 작게 보일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지정수준에서 크기 또는 위치 제한을 가지지
    않는 스크립트에서 시작한 창을 "허용"으로 설정해 보십시오.







  • [학습진행] 모사답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에듀빌에서 운영하는 고용보험환급 과정의 평가용 과제물은
    모사답안이 발견될 경우 무조건 미수료 처리되며 이 경우 고용보험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모사답안이란?
    서술형 문제에서 타인의 답안과 상당 부분이 유사하거나 동일한 답안을 제출한 답안

    2.모사답안 판단기준
    ①시스템 필터링을 통해 유사답안 90% 이상 1차 검수
    ②해당 과정 강사의 모니터링
    ③운영자의 최종 검수 및 통보

    3.모사답안 처리방법
    제공자와 피 제공자 모두 미수료

    4.모사방지대책
    공지사항, SMS, 메일 등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충분히 모사답안 처리 방법을 공지하여
    부정행위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 있음
  • [학습진행] 평가 후 다시 재응시 할 수 없나요?
    과정의 평가는 공지된 기간에만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응시한 평가는 재응시 및 수정이 불가하오니
    평가를 보시고 답안제출을 클릭하시기 전, 다시 한 번 점검 후 답안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진행] 수료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각 과정에 따라 수료기준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과정 메뉴에서 수강을 원하시는 과정명을 클릭하시어
    수료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용보험 환급과정은
    정해진 수료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미수료 될 경우 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총 100점 만점 기준으로 필수 진도율(80% 이상 또는 100%), 시험응시, 과제제출을 완료하시고,
    총점 60점(과정에 따라 70점) 이상이어야 수료 가능합니다.
  • [학습진행] 교재는 없나요?
    과정에 따라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또는 인쇄할 수 있으며, 우편으로 교재가 제공되는 과정도 있습니다.
    교육과정리스트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시스템] 로그인 하였는데 과정명이 보이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과정명이 보이지 않는다면 우선 익스플로러 버전을 확인하여 주세요.

    웹브라우져 정보는 익스플로러 메뉴 상단에 도움말에 보시면 확인할 수 있으며
    6.0이상이시면 도구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설정낮음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을 완료한 후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 [수강신청] 수강신청기간 및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에듀빌 개강일 및 신청기간

    - 개강일 : 매월 1일
    - 수강신청기간 : 개강 전월 1일 ~ 22일
    - 수강기간 : 1개월 또는 2개월 (과정에 따라 수강기간이 다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교육과정] 메뉴에서 과정명을 클릭하시어 수강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찾나요?
    에듀빌 메인화면 Member 로그인 박스의 [ID/PW 찾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정확히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최초로 회원등록 했을 때 입력한 email 주소로 ID와 패스워드가 전송됩니다.

    기타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회원가입]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 후 로그인박스 내 회원수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아이디를 제외한 세부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이 완료되면 입력창 하단에 위치한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습진행 시 메일과 휴대전화 등으로 학습안내를 해 드리고 있으니
    항상 최신정보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회원가입 방법
    에듀빌 메인화면 Member 로그인 박스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셔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주민등록번호 13자리 확인 후 기타 세부항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회사명, 전화번호, 휴대전화 번호의 정보가 정확해야 합니다.
    학습자 관리를 위한 필수사항이니 반드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홈페이지나 강의 속도가 느리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나 강의 속도가 느릴 경우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PC의 여유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
    인터넷 사용시 PC에 캐시나 기타 임시저장 파일이 지정해놓은 저장용량보다 크거나,
    남은 공간이 없을 때 생깁니다.
    우선 캐시삭제(임시인터넷파일삭제)를 하시고, PC의 여유공간을 늘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 캐시삭제 방법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파일삭제]->[오프라인항목을 모두 삭제(체크)]->[확인] 하시면 됩니다.




    2) 네트워크 속도문제
    ① 초고속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에 ( http://speed.nca.or.kr ) 접속을 합니다.
    ② 초고속 인터넷 [품질측정] → [품질테스트]를 클릭합니다.



    ③ PC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고객님의 인터넷 접속 정보를 입력하신 후 [Test Start]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보안경고창이 뜨면 [예]를 클릭합니다.


    학습하고 계신 곳의 네트워크속도가 전체적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위의 다른 PC 속도도 같이 느려진다면 건물 네트워크속도가 떨어진 경우입니다.
    잠시 뒤 건물네트워크속도가 복구된 후 학습진행 하시면 됩니다.

    ⑥ Download test 속도가 현재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 속도입니다.


    ⑦ 인터넷 회선 속도가 최저 150KB/s 이하일 경우 동영상을 수강하는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계신 것이므로 사용하시는 인터넷 업체에 A/S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사항대로 조치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익스플로러 상단의 메뉴 중 [도구] 클릭 후,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탭 중에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고급메뉴 중 스크립트 디버깅 사용 안 함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 [고용보험] 모사답안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모사답안 판단기준 및 처리지침

    고용보험환급 과정의 평가용 과제물은 모사답안이 발견될 경우
    제공자와 피제공자 모두 미수료 처리가 되며, 고용보험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 모사답안이란?

    ① 동료 학습자와 담합을 하거나 일방적으로 다른 학습자의 답안을 베껴서 거의 유사한 답안을 제출한 경우
    ② 외부에서 발췌한 다른 사람의 자료를 그대로 제출한 경우
    학습자가 제출한 답안은 모사답안으로 판정 됩니다.

    2. 모사답안 검수 방법

    ① 시스템 필터링을 통해 유사답안 90% 이상 1차 검수
    ② 해당 과정 강사의 모니터링
    ③ 운영자의 최종 검수 및 통보

    3. 모사답안 판단 기준

    ① 과제 문제 유형에 따른 모사답안 판단 기준

    -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는 문제 유형
    동료 학습자와 의견진술 부분이 80% 이상 흡사한 경우 모사로 판정

    - 자료를 조사하여 기술하는 문제 유형
    동료 학습자와 자료를 조사한 부분이 80% 이상 흡사한 경우 모사는 아니지만
    부여될 점수의 70% 감점 처리 필요

    ② 자료 사용 범위에 따른 모사답안 판단 기준

    - 답안과 관련된 차시의 학습 화면 캡처 후 100% 그대로 제출할 경우 모사로 판정
    - 인터넷에서 검색한 자료를 재가공 혹은 활용 없이 90% 이상 사용할 경우 모사로 판정
    - 과정 내용을 요약하는 학습 참고 자료를 재가공 혹은 활용 없이 90% 이상 사용할 경우 모사로 판정
  • [시스템] 화면이 반밖에 안 나올 경우
    학습창 화면이 일부만 보이거나 반으로 잘려 보일 경우
    다음과 같은 두가지 방법으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학습을 하기위해 서는 화면의 1024 * 768 이상의 해상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면의 해상도를 높이시려면 바탕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등록정보(속성)] 클릭 > [설정] 탭 클릭 > 해상도 조절

    2) 제어판 > 디스플레이 > 설정 > 고급 > 문제해결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없음" 혹 "가운데" 로 설정 후 재부팅









  • [시스템] 화면이 작게 보여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에서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지정수준에서
    ‘크기 및 위치 제한 없이 스크립트 실행 창을 열 수 있습니다’ 항목을 "사용"으로 설정해 보십시오.
  • [시스템] 화면이 깨지거나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경우
    1) 화면이 깨지거나 글자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중 [보기]-[텍스트 크기]-[보통]으로 바꾸어 주시거나
    [보기]-[인코딩]-[한국어]로 바꾸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도구]-[인터넷옵션] 클릭 - [고급]탭 선택 -
    가장 하단에 있는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 선택 해제



  • [시스템] 강의실에서 강좌를 클릭하면 강의가 열리지 않을 경우
    강의가 열리지 않는 경우 윈도우즈 서비스팩 문제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1)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 차단 사용안함]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사용자 지정수준] 아래부분에 있는 ActiveX 관련 내용이 5가지 있습니다. "모두 사용"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시스템]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도 강의가 보이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임시인터넷 파일] →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위의 방법으로 실행하였을 경우에도 동영상이 실행이 안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두가지 방법을 체크를 해주세요

    2)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① 시작버튼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엔터테인먼트 > Windows Media Player 선택



    ② Windows Media Player 실행 >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선택 > [스트리밍 프로토콜] 에서 ""TCP"" 만 선택 (나머지는 미체크)





    ③ 도구 > 옵션 > 개인정보 선택 > [향상된 콘텐트 공급자 서비스]의 ""콘텐츠공급자에게 고유 플레이어 ID 보내기""를 체크



    ④ 도구 > 옵션 > 성능 선택 > [네트워크 버퍼링]의 ""콘텐트 버퍼링 시간 체크 후 25초""설정 > ""비디오 가속 없음"" 선택



    ※ 설정 후에는 반드시 인터넷의 도구 >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삭제 후 인터넷에 재 접속해 확인해야 합니다.

    3)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 [LEN 설정 선택] > [LEN 설정] 모두 미 체크 "







  • [시스템] 교재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1) Internet Explorer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한다.



    2) 보안 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한다.



    다음의 두 경우 중 원하는 내용을 모두 확인하여 준다.

    1) 파일다운로드관련 : 파일다운로드 관련 세 개 항목에 대해 '사용' 을 클릭



    2) Active X 컨트롤 관련 : Active X 컨트롤에 대해 자동으로 확인에서 '사용' 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