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시간 | 22시간 | 수강정원 | 150명 |
학습기간 | 30일 / 1개월 | 복습기간 | 학습종료 후 12개월 |
수강신청 기간 | 신청기간 아님 | 교육기간 | 신청기간 아님 |
교육비 | 80,000원 | 고용보험 환급 | 비환급 |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1.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2. 사내의 서비스부문에 대해 컨설팅하여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1. 서비스특성과 전략포인트(1)
2. 서비스특성과 전략포인트(2)
3. 서비스 미션과 비전설계
4. 서비스전략 삼각형과 서비스 마케팅
5. 서비스 프로세스 접점 설계 및 관리
6. 물리적 차원의 접점설계 및 관리
7. 인적 차원의 접점 설계 및 관리
8. 서비스는 SERVICE다(1)
9. 서비스는 SERVICE다(2)
10. 서비스는 SERVICE다(3)
11. 관계는 곧 힘이다
12. 고객과의 관계전략
13. 고객과 감정을 일체화 시키는 노하우
14. 고객지향의 경청기술
15. 고객불평관리
16. 화난 고객 진정시키기
17. 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과 전략포인트
18. 서비스품질 관리 방법
▪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1) PC : Pentium Pro급 이상(메모리 32MB이상) 2) 운용시스템 : Windows 95 이상 3) 통신 : ADSL/LAN 환경 이용 가능 4) 사운드 카드 : 필수(스피커 또는 헤드폰 포함) 5) 모니터 설정 : 해상도 1024*768(하이컬러 16비트) 6) 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6.0 이상 7) 기타 : 미디어 플레이어 7.0 이상, 다이렉트x 8.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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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기준 | 평가비중 | 과락기준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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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 | - | 80 % 이상 | |
시험 | 50 % | - | 응시 필수 |
과제 | 50 % | - | 제출 필수 |
총점 | 100% | 60점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