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새로운 창조, 통(通)하는 감성! 고객가치창조경영
교육시간 18시간 수강정원 150명
학습기간 30일 / 1개월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12개월
수강신청 기간 신청기간 아님 교육기간 신청기간 아님
교육비 60,000원 고용보험 환급 비환급
  • 과정정보
  • 차시정보
  • 수료기준

과정개요

본 과정은 시장환경의 패러다임 변화와 이를 가치창출로 이끌 “창조경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입니다.

학습목표

○ 고객가치창조의 필요성 및 중요성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고객가치창조의 실천방법론을 도출할 수 있다.
○ 환경의 변화와 이에 따른 고객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의 본질을 이해하여 고객가치 중심의 업무 마인드를 향상시킨다.
○ 고객가치 혁신 사례를 통해 우리 기업의 고객가치를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한다.
○ 감성적 가치의 중요성과 고객의 진정한 인사이트 및 가치를 이해하고 우리 기업에 맞는 실천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효과적인 고객관리업무를 실질적이고 보편적으로 업무에 활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 고객가치경영의 "한 방향"을 가속화하고,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과정내용

1. 이제는 창조경영의 시대!
2. 고객가치창조경영의 이해
3. 진정으로 고객을 이해하고 있는가?
4. 사례로 살펴보는 고객가치 이해
5. 감성도 고객중시 가치이다!
6. 실질적 가치제공에 충실하라!
7. 고객가치의 발견 및 파악
8. 고객의 마음 바로 알기
9. 고객의 Insight를 찾아라!
10. 혁신의 성공사례
11. 고객가치를 혁신하라!
12. 고객가치혁신의 실천원리
13. 고객경험을 관리하라!
14. 혁신을 통해 창조하라!
15. 가치창조를 통한 고객관계를 형성하라!
16. 고객가치창조를 실행하라!
17. 창조적 조직 만들기
18. 지속적인 고객가치창조 실천

학습대상

고객가치창조를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의 재직 임직원

준비사항

1) PC : Pentium Pro급 이상(메모리 32MB이상) 2) 운용시스템 : Windows 95 이상 3) 통신 : ADSL/LAN 환경 이용 가능 4) 사운드 카드 : 필수(스피커 또는 헤드폰 포함) 5) 모니터 설정 : 해상도 1024*768(하이컬러 16비트) 6) 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6.0 이상 7) 기타 : 미디어 플레이어 7.0 이상, 다이렉트x 8.0 이상

교육장소

사이버 연수원 홈페이지

지원서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강좌 신청

지원방법

사이버 연수원에서 강좌신청

차시정보

과목 새로운 창조, 통(通)하는 감성! 고객가치창조경영
  1. 01 이제는 창조경영의 시대!
  2. 02 고객가치창조경영의 이해
  3. 03 진정으로 고객을 이해하고 있는가?
  4. 04 사례로 살펴보는 고객가치 이해
  5. 05 감성도 고객중시 가치이다!
  6. 06 실질적 가치제공에 충실하라!
  7. 07 고객가치의 발견 및 파악
  8. 08 고객의 마음 바로 알기
  9. 09 고객의 Insight를 찾아라!
  10. 10 혁신의 성공사례
  11. 11 고객가치를 혁신하라!
  12. 12 고객가치 혁신의 실천원리
  13. 13 고객경험을 관리하라!
  14. 14 혁신을 통해 창조하라!
  15. 15 가치창조를 통한 고객관계를 형성하라!
  16. 16 고객가치창조를 실행하라!
  17. 17 창조적 조직 만들기
  18. 18 지속적인 고객가치창조 실천

과정문의

· 본 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로그인 후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학습지원센터(1800-6144)로 연락 바랍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제목 작성자 조회수 날짜
등록된 과정문의가 없습니다.

수강후기

· 수강후기는 이 과정을 수강한 학습자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평가 날짜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료기준

항목/기준 평가비중 과락기준 수료기준
진도 - 80 % 이상
시험 50 % - 응시 필수
과제 50 % - 제출 필수
총점 100%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