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진행] 화상영어과정 스케쥴관련 문의는 어느쪽으로 해야하나요?

    화상영어과정 스케쥴  및 각종 문의사항은

    화상영어담당 문의센터(02-511-384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학습진행] 전화영어과정 스케쥴관련해서 문의는 어느쪽으로 해야하나요?

    전화영어과정 스케쥴  및 각종 문의사항은

    전화영어담당 문의센터(1899-655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위 번호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학습진행] 수료증 발급은 언제, 어떻게 하나요?

    시험, 과제에 대한 종합 평가가 종료된 후 수료 처리됩니다.
    매월 1일부터 5일까지 채점 및 수료처리 기간이며, 7일 이내에 수료여부 확인 및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은 학습자에게 안내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료증은 에듀빌 사이트 강의실> 학습완료 과정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전화/화상영어 수강생의 경우 교육운영담당자에게 개별연락 부탁드립니다. )  

    교육운영담당자: 070-8282-0250

  • [학습진행] 시험을 보다가 중간에 그만둬도 임시저장이 되나요?

    시험은 한번응시하기 시작하면 시험 시간이 계속해서 차감됩니다.

    임시저장 버튼을 눌러도 시험시간은 차감되고 시험시간이 종료되면 자동제출 되오니 주의바랍니다.

    한번 시험을 시작하셨으면 시험 제출까지 완료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예시) 시험시간이 총 60분인 경우
    오후 3시 시험 응시 시작->30분 후 임시저장 버튼을 누르고 자리비움-> 응시시작 60분 후인 4시에 임시저장된 상태에서 시험제출.

  • [학습진행] 교재는 없나요?

    과정에 따라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또는 인쇄할 수 있으며, 우편으로 교재가 제공되는 과정도 있습니다.

    교재가 있는 경우  수강신청기간이 끝난 후 교육운영 담당자의 수강승인 과정을 마친 다음 발송됩니다.

    교육과정리스트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학습진행] 강의에서 퀴즈 정답체크가 안될 때의 조치사항

    퀴즈에 정답체크 안될 때의 조치방법 안내드립니다.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탭-고급버튼 클릭하여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 체크,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감사합니다.

  • [학습진행] 학습 중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지가 않아요.
    1. 쿠키파일 삭제 안내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인터넷옵션]-[일반]-[임시인터넷화일]-[파일삭제] 2)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설정 변경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일반]-[임시인터넷화일]-[설정] 2)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확인]의 선택중 [페이지를 열때마다]에 체크!! 3) 브라우져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고급] 클릭!! 자동쿠키처리 덮어쓰기 체크,제1사 쿠키 적용체크,제3사 쿠키 적용체크,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 체크 4) Internet explorer 업데이트 * Internet exploer - 도구 - Window Update 실행 - 사용자 지정 설치 * http://www.microsoft.com/korea/ 에서 Internet exploer 최신버전 업데이트(설치) 3. LAN 설정 확인 1) Internet Explorer 메뉴 [도구]- [인터넷옵션]-[연결]-[LAN 설정] 2) ADSL 사용하시는 경우, ''자동으로 설정 검색''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프록시 서버사용''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Internet Explorer를 닫은 후, 다시 Internet Explorer을 열어 학습 시작! 4.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제거 PC에 설치된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제거 5. 사용자 지정수준 변경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 옵션]창의 보안 항목을 클릭,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합니다. 3) [보안]항목의 리스트 중 아래의 항목을 선택하셔서, 우측의 스크롤 바를 이용하여 화면과 같이 각 항목을 ‘사용’, 또는 ‘확인’으로 선택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 인터넷옵션 -> 보안 -> 인터넷 -> 사용자지정수준 ->’다른 도메인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을 사용으로 변경
  • [학습진행] 모사답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에듀빌에서 운영하는 고용보험환급 과정의 평가용 과제물은
    모사답안이 발견될 경우 무조건 미수료 처리되며 이 경우 고용보험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모사답안이란?
    서술형 문제에서 타인의 답안과 상당 부분이 유사하거나 동일한 답안을 제출한 답안

    2.모사답안 판단기준
    ①시스템 필터링을 통해 유사답안 90% 이상 1차 검수
    ②해당 과정 강사의 모니터링
    ③운영자의 최종 검수 및 통보

    3.모사답안 처리방법
    제공자와 피 제공자 모두 미수료

    4.모사방지대책
    공지사항, SMS, 메일 등을 통해 학습자들에게 충분히 모사답안 처리 방법을 공지하여
    부정행위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 있음
  • [학습진행] 평가 후 다시 재응시 할 수 없나요?
    과정의 평가는 공지된 기간에만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응시한 평가는 재응시 및 수정이 불가하오니
    평가를 보시고 답안제출을 클릭하시기 전, 다시 한 번 점검 후 답안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진행] 수료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각 과정에 따라 수료기준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과정 메뉴에서 수강을 원하시는 과정명을 클릭하시어
    수료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용보험 환급과정은
    정해진 수료기준을 충족하지 못해 미수료 될 경우 환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총 100점 만점 기준으로 필수 진도율(80% 이상 또는 100%), 시험응시, 과제제출을 완료하시고,
    총점 60점(과정에 따라 70점) 이상이어야 수료 가능합니다.
  • [학습진행] 교재는 없나요?
    과정에 따라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또는 인쇄할 수 있으며, 우편으로 교재가 제공되는 과정도 있습니다.
    교육과정리스트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지원실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